본문 바로가기
꿈의 실천/즐거운 해외 자유여행- 나의 취미

[스크랩] 세계석굴 예술의 정수- 대족석각 관광후 중경장강삼협 크루즈(5성급)에 승선하다.(제7일차)

by sbsd 2016. 5. 25.

아침일찍호텔에서 도시락을 준비하여   대족(大足)행 버스를 타고 대족에 도착했다.

총칭에서 대족까지 약 2시간 소요되었다. 

대족에 도착하여 총칭으로 돌아갈 표를 먼저 구매하고 바로 석각까지 승용차를 임차하였다.( 200 원)

 석각을 3시간 정도 구경하고 다시 터미널에서  총칭으로 돌아와 호텔에서 짐을 찾아

장강삼협크루즈를 승선하기 위해 표를 구매한 조천문(朝天门) 까지 택시로 왔다.

 당초 6시 까지 승선매표소에 오라고 했으나 혹시 몰라서 5시경도착하니 너무 빨리와 오랬동안 기다렸다.

6시30분이 되니 봉고차로 크루즈에 승선하는 부두로 갔다. 엄청복잡하고 승선하기 까지는 가방을 운반하기 힘들었다.

우리가 타게된 크루즈는 5성급으로 华夏仙女1号였다.

승선하여 수속을 마치고 방을 배정받았다.  


호텔과 진배없이 깨끗하고 안정감이 있었다. 9시30분 배는 출발하면서 대강당에서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4일동안의 관광안내와 주의사항을 안내하였다.

 별도로 승무원이 우리를 방문하여 개인적 안내를 한다.

보통 식당칸은 2층이지만 추가비용 1인당 200元을 지불하면 6층 VIP룸 에서 편안히 식사를 할수 있으며,

맥주와 커피는 마음껏 마실수 있다기에 표를 구입하여 3박4일 동안 이용하도록 하였다. 


 승선인원은 약 200여명 되는 데서 외국인은 우리 한국인이 6명, 오스트레일리인 6명 정도 뿐이 었다.

배의 승무원들이 외국인들에 많은 배려를 해 주었다.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각자 숙소에서 짐을 풀고 갑판으로 나와 야경을 관광하였다.  

 출발할때는 비가 억수로 내리더니만 11시가 되어서는 비가 그쳤다. 


  ▣ 꿈에 그리던 중경의 장강삼협크루즈 여행은 시작되었다.

 크루즈 승선비는 2,050元/1인당   추가비용 VIP식사 200元/1인 이 지불 되었다.

 4일간 얼마나 추가비용이 소요될까 궁금하다.

자고나면(8일차) 옵션관광 1개소, 승선비포함 관광 1개 등 2개소를 관광 한단다.

니 

대족석각으로 통하는 사찰 입구

대족석각 안내 표지판

대족석각 부근의 관광도

대족석각 입구의 배경으로 한컷

대족석각



대족석각

와불상 앞에서

천수관음보살상


주변의 관광상품 거리

간단히 점심을 하면서 짠~~~1

크루즈매표소에 집합하여 승선을 위해 대기중.

 크루즈 매표소 부근의 건물 풍경

수속 대기중.

승선 수속중. 일일이 얼굴사진을 촬영한다.

华夏仙女1号

VIP식당에서 크루즈여행의 첫밤을 맞이하다.

갑판위에서 본 야경

크루즈 직원들과 우리 일행들이  안전과 만남의 기쁨을 위해  한국 소주로 干杯 !

출처 : 중국여행동호회
글쓴이 : 청량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