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실천/나의 생활. 나의 추억

[스크랩] 사돈내외분, 아들,며느리와 함께한 즐거운 제주도여행

by sbsd 2017. 5. 15.

사돈내외분과 함께 여행한다는 것은 별로 쉽지 않은가보다.


 양가사돈내외분과 아들내외, 손자들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은

다른 어느여행보다 뜻깊고 즐거웠지만 어려운 자리인것 만은 분명하다.


양가 사돈간의 만남은 무슨 가족간 행사때나 볼수 있을까 하는  

자주 만나는  자리가 아니지만,

금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아들과 며느리 의 주선으로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제주도 여행 을 실천하였다.


 손주를 중심으로 공통화제가 주어지면서 아들, 며느리의 자랑과 불만을

술한잔 같이 나누면서 할 수 있는 대화의 자리가 재미있기도 하고

의미있는 자리이기도 하였다.


 그러나 같은 세대의 사돈간이기에 의견이 통할수 있어

이제는 종종 함께하는 여행의 기회를 만들기위하여

늘 건강함을 유지 하기로 약속하였다.


다음 여행계획은 더 나이먹기 전에 겨울철 리핀여행을 하기로 약속하고

3박4일의 아들내외와 사돈간의 제주도 여행은

잊을수 없는 추억 을 만들어 주고 헤어졌다.


많은 친구들은 벌써 이런 기회를 만들고 있겠지만

저같이 늦은감이 있어

이루지 못한 친구들은 꼭 실천해 보시기를 권하고 싶다.




사돈내외분과 아들,며느리 손자들과 함께한 영화"건축학개론" 촬영지에서

아들과 며느리의 자랑

성산일출봉에서 많은 관광객들과 함께 사진한컷 촬영

양가 사돈이 함께 포즈를

두 안사돈간의 오누이같은 다정한 촬영.

필자와 그내자

사돈분의 다정한 모습

작난끼 가득한 손주들의 미소

출처 : 강릉제일고 제28회동창회
글쓴이 : 박용권 원글보기
메모 :